1 moMo | 2012.07.01 22:24 목록 크게
2 특히 광고주는 자신의 광고가 어떻게 노출되는지 알고 싶은데 네이티브 광고는 고정된 광고 영역에 노출되는 것이 아닌 사용자의 타임라인 또는 UCC에 묻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측정도 개선되어야할 것 같다.
3 특히 모바일 비즈니스 혹은 새로운 광고 마켓에 대해서는 이러한 프레임워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가 있다.
트위터 반응

@jjins: 네이티브 광고 이해를 위한 프레임워크 http://t.co/MQeRoJOX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해 자신이 속한 기업 혹은 단체를 비롯한 시장에 대한 분석이 기본이다. 이때 프레임워크는 과거 이미 어느정도 검증된 방법론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