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순한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을 넘어, 고객이 원할 때마다 의사소통을 주고받을 수 있는 CRM이 필요한 때입니다.
2 웹사이트와 모바일, 키오스크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되고 통합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기 때문에 CRM과는 차원이 다른 향상된 고객 경험을 선보인다는 얘기다.
3 가장 최근에 인수한 ‘바이트루’와 ‘콜렉티브 인텔렉트’는 소셜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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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HaeYong: Tech가 Design을 품으면서 UI(User Interface)가 탄생하고,
Tech와 Design이 Marketing을 품으면서UX(User eXperience)이 탄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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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vin_yoonlee: CRM과 소셜의 결합, 여기도 삼국지? http://t.co/yb0gyydJ IBM 스마트커머스 vs 세일즈포스닷컴 소셜엔터프라이즈 vs 오라클 CX(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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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esd: 오라클 CRM의 발전방향 제시... http://t.co/BBPLsJz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