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커머스에도 핀터레스트의 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습니다.
2 전문가 큐레이터 추천상품아래에 표시됩니다(이 부분이 구매에 중요하겠지요?).
3 이러한 시대를 맞이하여 필요한 제품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큐레이션기반의 쇼핑경험은 구매자상품 판매자 모두에게 win-win하는 새로운 커머스시대를 열것으로 기대됩니다. 제품의 생산자, 그리고 제품의 구매자가 존재하는한 커머스 시장은 다양한 모습으로..
트위터 반응

@VentureSquare: [서비스 분석] OpenSky, 개인의 쇼핑 취향에 기반한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Y3d3CQFB

@Changemaker_Kor: 유형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정보를 큐레이션해서 제공하는 사례도 혹시 있을까요?? RT @VentureSqu [서비스 분석] OpenSky, 개인의 쇼핑 취향에 기반한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벤처스퀘어 http://t.co/xVEXRr4b

@startup_bot: [서비스분석] OpenSky, 개인의 쇼핑 취향에 기반한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ezN06V70

@lookblue: “@startup_bot: [서비스분석] OpenSky, 개인의 쇼핑 취향에 기반한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oUSHSJ6b” #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