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래 기사는 VentureBeat John Koetsier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 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2 이번 연구에서 무엇보다도 놀라운 것은 같은 기업에 속한 몇몇 브랜드마케팅 성공률에서 매우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3 그러나 때때로 타이밍이 이보다 더 문제가 되기도 한다.
트위터 반응

@beSUCCESSdotcom: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에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소셜 마케팅도 마찬가지이지요. 다양한 변수가 영향을 미치는 소셜 마케팅에 대해 당신께 드리는 조언입니다. http://t.co/GVW93Kf8

@wyi2wyg: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금요일에 광고하지 않는 이유 http://t.co/b2P9obVy

@share_dream: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금요일에 광고하지 않는 이유http://t.co/Rop14Mqw

@thisistokyo: “마케터는 종종 자신이 일하고 있을 때 광고를 내보낸다. 그러나 사람들은 마케터가 일하지 않을 때 상품을 구매한다.” #fb http://t.co/A7AlqMho

@wck6404: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금요일에 광고하지 않는 이유 via @besuccessdotcom http://t.co/9GxL0t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