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야기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플립보드에서 뉴욕 타임즈 기사를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하지만 실제 소비자는 이런류의 광고보다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에 게재 된 글과 그글을 제공한 매체를 보고 신뢰를 쌓는다는 점도 깊이있게 생각해야 합니다.
3 그래서 각종 매체들이 더럽다고 욕하면서도 네이버 뉴스캐스트에 매달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 소비자는 이런류의 광고보다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에 게재 된 글과 그글을 제공한 매체를 보고 신뢰를 쌓는다는 점도 깊이있게 생각해야 합니다. 

트위터 반응

@TonyLee87: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wo7bBbx0

@daumviewbest: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깐깐한 뉴욕타임즈도 협력하는 플립보드, 왜? 이렇게 인기가 많나? 이야기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플립… http://t.co/cCd2Re5n

@wisehuny: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GuEMTvDi

@wisehuny: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wPXK9TAh

@wisehuny: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gVlOCadf

@ghost_papa: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OMoM88Zz

@skyemperor: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KHM7jH64

@startup_bot: NYT도 고객숙인 Flipboard, 미디어의 미래인가? http://t.co/O8hqcAn4 실제 소비자는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에 게재 된 글과 그글을 제공한 매체를 보고 신뢰를 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