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id you know Dropbox has spent very little on advertising , yet it is worth $4 billion?
2 What have they done that’s made their business so successful?
3 So what has led to the consistent growth that Dropbox has experienced?
트위터 반응

@xguru: 드랍박스가 많은 광고비 대신 사용한 7가지 방법들 http://t.co/h2e0EIJL 가입을 유도하는 첫페이지/쉬운가입/친구추천과 리워드/소셜미디어 활용/쉬운공유/DropQuest/다양한기기&플랫폼 지원. DropQuest는 잘보고 배워야

@JoSanKu: 고객가치가 최고의 마케팅 “@xguru: 드랍박스가 많은 광고비 대신 사용한 7가지 방법들 http://t.co/MMoVu1KH 가입을 유도하는 첫페이지/쉬운가입/친구추천과 리워드/소셜미디어 활용/쉬운공유/DropQuest/다양한기기&플랫폼 지원.”

@mrsuh: Dropbox가 광고를 거의 하지 않고 서비스를 성장시킨 비법. 심플하게 가치를 전달하고 쉽게 공유하도록 하고 타인에게 추천하도록 인센티브를 준 것이 효과적이었다고. http://t.co/H8QNcyy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