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셜, 모바일, 클라우드, 바야흐로 창업하기 좋은 시기에 접어들었다
2 현금이 어떻게 흘러가는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스타트기업이 어떻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지 고민한다면 ‘카테고리 리더’가 되어야 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카테고리 리더란, 유저를 확보해놓고 브랜드 가치가 있는 기업이 그 분야를 확실히 독점하고 있는 회사라고 하겠다.
트위터 반응

@Sidea_Main: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F8scvVrf

@khbae: 내가 본 기사 중 가장 정리가 잘 되었슴.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0CtoOOsA

@TrendInsight: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스몰비지니스 #마케팅 #트렌드 #마이크로트렌드 #트렌드인사이트 #스타트업 #창업
http://t.co/M95Qwv8G

@hyogeun: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JpkGfOZx

@JongQ: 트렌드 인사이트의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XNtdIi0q beLaunch 놓치신분들 참고하세요~

@naruter: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 Trend Insight :: 마이크로트렌드부터 얻는 마케팅, 비지니스(사업) 아이디어 http://t.co/9DIYBKeK

@davinchiart: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bvj6FrRD

@eelva: 최대한 압축해서 썼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RT @talentsyouhave: RT @khbae: 내가 본 기사 중 가장 정리가 잘 되었슴. [beLAUNCH 2012 리뷰]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 노하우 http://t.co/dKVD3w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