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태곤에 대한 태도가 네티즌의 도마 위에 올랐다.
2 반면 일각에서는 "예능예능일 뿐", "이태곤과 유재석이 친분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왜 불편하지?
3 그냥 웃으면서 보면 되는데 너무 깊이들 생각하시네" 등 상반된 의견을 나타냈다.

건방진놈. 어디서 자기보다 다섯살 많은 형한테 명령질이야? 사회생활 그따위로밖에 못하나. 이러니까 비호감이지.

난 이자식 나오면 채널돌린다
뭘믿고 가오잡는지 싸가지는 드럽게 없어가지고...

그냥 이태곤 캐릭터가 그런 듯....
이번만 그런게 아니라 예전 강호동있던 강심장에서도 나와서
지가 뭐 왕이나 된 것처럼 거만떠는거 보고 짜증났었는데
어제 그래서 그냥 안 볼라고 했었음....
그냥 이태곤이 싸가지가 좀 없는 듯...

학교다니며 주먹질한걸 자랑삼아 가오잡는 스타일..방송모습 뿐이지만 얼핏봐도 건방이 하늘을 찌르더만..

정말네가지없는 재수없는 너무거만떨어요 방송나오지말아야되 최수종한테얻어터져야 꼬리내리지 위아래도없는 무개ㄴ나오지마라

시건방진놈 하늘이시여할때좋게봤는데 이미지확께네요어른한테교육좀받아야할듯예를들면 최민수.최수종.최홍만.추성훈

그렇게이태곤이싸가지가없고,싫으면 니네가 이태곤한테따지지왜뒤에서뒤땀깜? 니들이더싸가지없음!!!!

트위터 반응

@S_HunPark: '런닝맨' 이태곤, 유재석에게 건방? 태도 논란 '갑론을박' http://t.co/XuW0CZdR 논란은 항상 기자가 만들지...

@ojulian38: '런닝맨' 이태곤, 유재석에게 건방? 태도 논란 '갑론을박' http://t.co/AC0398aV 본디 모습이 이런데서 나오는 법.. 똥오줌 못가리는 놈으로 비추더만.. 맞으면 정신 차리려나?

@lugger4408: '런닝맨' 이태곤, 유재석에게 건방? 태도 논란 '갑론을박' http://t.co/2K9yUOX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