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턴의 이자벨라 가드너 뮤지엄의 New wing을 설계하기도 한 사람이라 관심.
2 좀 길지만 좋은 기사인데 특히 아래 부분에 주목.
3 건축가에게 스타일이란 창조적 자유를 옭아매는 덫이다.
트위터 반응

@RuessRiver: @dapapr @dlnoh @radarq8288 @backme28 방사청 여러분 일독 하시길!

“@estima7: 매일 아침 ‘왜 이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묻다. https://t.co/1m1HMvHI 중앙일보의 건축가 렌조 피아노 인터뷰”

@noraehara: @estima7 "거만해서가 아니다. 자유는 인생의 중요한 퀄리티다.... 오랜 시간을 고민해서 하고 싶은 일, 의미 있는 일을 하기로 결정한다. 이게 자유다" RT https://t.co/mdGOxTNV

@zanimarr: 좋은 인터뷰네요 손에 흙 묻혀야지 건축가지라는말 크게 와닫네요 RT @estima7 매일 아침 ‘왜 이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 https://t.co/FOgscB0m 중앙일보의 건축가 로렌조 피아노 인터뷰. 추천.

@lenzopiano: 기대되는 광화문 KT사옥 RT @estima7: 매일 아침 ‘왜 이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이 중요하다. https://t.co/DOATcpmG 중앙일보의 건축가 렌조 피아노 인터뷰. 추천."

@southstep: “@estima7: 매일 아침 ‘왜 이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이 중요하다. https://t.co/kAArEPK3 중앙일보의 건축가 렌조 피아노 인터뷰. 추천."” #fb

@parkto: “@estima7: 매일 아침 ‘왜 이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지’를 묻는 것이 중요하다. https://t.co/NF5EcAw7 중앙일보의 건축가 렌조 피아노 인터뷰. 추천."” #y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