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즘은 연일 카카오톡의 '보이스톡' 기능과 관련하여, 이동통신사는 물론 산업계 전반에서 들썩거리는 모습을 보게되는 것 같다.
2 특히 어제는 '보이스톡' 품질과 관련하여 카카오측에서 이통사별 품질 현황을 자사 공식 블로그 사이트에 공개 하며, 이동통신사들과 극한 대립각을 세우는 양상도 보여주었다.
3 물론 이러한 상황이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트위터 반응

@ehddn1: [ #골드 ]정보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INE, 경쟁사들은 7월 3일을 주목하라! http://t.co/Mx494cmb

@estima7: 한국에서의 카톡만큼의 인기를 일본에서 얻고있는 LINE! 네이버의 인지도향상에 일등공신인듯. RT @ehddn1: [ #골드 ]정보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INE, 경쟁사들은 7월 3일을 주목하라! http://t.co/ukXwym5M

@Gonnector: 2005년, 메신저를 플랫폼으로 네이버 한게임 연동을 기획하다가 드롭됐지만 7년 뒤 결국~ @estima7 RT @ehddn1: [ #골드 ]정보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INE, 경쟁사들은 7월 3일을 주목하라! http://t.co/nmGf47pi

@dsuh_: 7/3 RT @ehddn1 [ #골드 ]정보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INE, 경쟁사들은 7월 3일을 주목하라! http://t.co/ZaNDJryn

@a5021004: 정보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INE, 경쟁사들은 7월 3일을 주목하라! http://t.co/1XiXXX81 카톡과 이통사간의 대립이 심각한 국내와는 전혀 다른 행보를 이어가는 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성공이야기네요.

@spnova90: 신본님 화이팅 하세요. 저도 좀 불러주시지~ ㅎㅎ Shin JoongHo RT @estima7: 한국에서의 카톡만큼의 인기를 일본에서 얻고있는 LINE! 네이버의 인지도향상에 일등공신인듯. RT... http://t.co/wclANn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