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he Fancy , 트위터 창업자인 Jack Dorsey와 페이스북의 창업자인 Chris Hughes가 투자자로 참여한 핀터레스트와 비슷한 이미지 기반의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2 Pinterest와 마찬가지로 Fancy도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이나 다양한 법적 이슈들이 있기는 하지만, 브랜드판매자들을 적극적으로 Fancy사이트의 판매자로 유도함으로서 그러한 논란을 줄이는 한편 가격에 민감한 구매자들이 아닌 다른 상품 가치를 찾는 고객들을 ..
3 투자에서 주목할 부분이 Gucci, Yves Saint Laurent등을 보유한 유명 패션 브랜드인 PPR사가 $100M의 가치로 $10M을 Fancy에 투자 했다는 소식이군요.

The Fancy가 트위터 창업자인 Jack Dorsey와 페이스북의 창업자인 Chris Hughes가 투자자로 참여한 핀터레스트와 비슷한 이미지 기반의 큐레이션 서비스 군요.

Fancy 광고 모델이 특이해요. 이미지를 마치 애드센스 키워드처럼 살 수 있어요.

음 잘 이해가 안 되네요 ㅎㅎㅎ
트위터 반응

@VentureSquare: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dHA9qOdX

@kcyang_feed: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3a3m9eox

@seungreader: [flip보드보기용]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gEq5ms1j

@lookblue: :) “@VentureSquare: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http://t.co/agdeBZRg” #fb

@kellychae: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 @VentureSquare: http://t.co/1fWvjQd0

@icoupkr: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 @VentureSquare: http://t.co/N75hqGB1

@uxfeeds: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 @VentureSquare: http://t.co/anDgQEbC #ux

@covenanter12: Fancy, Pinterest와는 다른 길을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 @VentureSquare http://t.co/KRVO53B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