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 결과, 여름에 기온 1도 상승하면 아이스크림/커피 수요가 2% 증가. 이런 분석들을 활용

비오는 날엔 재즈클럽, 빵집, mac 과 치즈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방문할 가능성이 높다.

In the summer, each degree the temperature rises correlates with a 2 percent increase in searches for ice cream and iced coffee.

큰 변화중 하나는.
가운데 있던 체크인 버튼이 explorer 버튼으로 대체된다는 것.

기존 explorer 버튼은 검색엔진을 통해 사용자에게 근처의 새로운 장소를 보여주는 기능이었는데.

새로운 버전에서는 사용자의 체크인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인화 제안을 한다.

벌써 버전 5.0 이구나..

트위터 반응

@jpyun: Foursquare가 초점을 방문 장소 공유에서 Personalized Suggestion으로 수정. 빅데이터 분석 결과, 여름에 기온 1도 상승하면 아이스크림/커피 수요가 2% 증가. 이런 분석들을 활용 http://t.co/3Xa4hFu2

@startup_bot: Foursquare의 새로운 버전의 메인은 개인화 추천 http://t.co/gNVcgf1o 가운데에 체크인 버튼이 있는게 아니라 explorer(탐색) 버튼이 있네요. 체크인 히스토리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장소를 추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