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명 텍 블로거인 Henry Blodget이 미국인의 TV 시청 패턴 변화를 지적하며 기존의 TV 비지니스 (케이블 TV, 광고등)는 무너질 수 밖에 없다고 주장.
2 영화나 드라마등의 컨텐츠를 많이 소비하지만, 꼭 TV에서 보는게 아니라 상황에 따라 컴퓨터나 태블릿등을 사용한다는 것.
3 종이 신문이나 잡지가 설자리를 많이 잃어버린 것 처럼 전통적인 TV 시장 판도도 변할 수 밖에 없는 현실.

기존의 TV 비지니스 (케이블 TV, 광고등)는 무너질 수 밖에 없다고 주장.  블로거 본인의 가정을 예로 들며, 이젠 사람들이 방송시간에 TV를 보지 않고 (스포츠 중계만 예외) 대부분 On Demand로 광고 없이 본다고

트위터 반응

@techneedle: 무너지는 TV Business http://t.co/VWvbqKDb via @techneedle

@startup_bot: 무너지는 TV Business http://t.co/JWnfH8WI 종이신문처럼 기존 TV비즈니스도 무너질 것 이라는 예측. 앞으로는 원하는 시간에 on-demand로 PC,타블렛,모바일에서 볼 것이다

@yoonguhan: 동감!!!! “@startup_bot: 무너지는 TV Business http://t.co/4eubIcPZ 종이신문처럼 기존 TV비즈니스도 무너질 것 이라는 예측. 앞으로는 원하는 시간에 on-demand로 PC,타블렛,모바일에서 볼 것이다”

@GreekSage: 기존 비지니스가 무너지는곳에 새로운 기회가! RT @startup_bot 무너지는 TV Business http://t.co/prsaCgQt 종이신문처럼 기존 TV비즈니스도 무너질 것 이라는 예측. 앞으로는 원하는 시간에 on-demand로 PC,타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