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반응

@yedan60: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1DeACEIU

@blogacademykr: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8lIWEq5d

@free9814: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klfmeNLg

@rain1900: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S0bul87r

@DCoolestG9: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ghVf5qKP

@socialbay: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ZPClU8NK

@ydkimm2: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MghQ03WF

@ydkimm2: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AaPe9e1g

@ilovepcLink2: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RbZ6KFsa

@laputa8624: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wI8RmHgZ

@suntop9005: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RECSM8cd

@CHOHYOSANG1: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KqJZ86NW

@amder3: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사... http://t.co/6uYlHWdI

@nexsocial: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8u4fKQXw

@wyi2wyg: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tOS6h5CT

@dwpark81_rss: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http://t.co/L6KGLNpf

@Pcsurizone: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99HBIB5s

@gemong1: 스마트TV의 크리티컬 매스=3천만대 http://t.co/a71c4dKj 하지만 중요한 함정이 있는데, TV의 메인인 방송TV와 스마트TV는 일체가 아님. 즉, 3천만대가 방송TV는 맞지만 그게 다 인식적 스마트TV는 아니라는 것.

@kcyang_feed: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http://t.co/dPLlybDu

@bilingually: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nWV3cYAV

@gongspappy: http://t.co/wzpvRhRI » Blog Archive »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VRpAUWP0

@seungreader: [flip보드보기용]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 http://t.co/6LBUG7ct

@dwpark81_rss: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30년간 TV 사업 분야에 몸 담고 있는 백전 노장의 눈에도 최근 시장의 변화는 혁명적인 시기인 것으로 보이나 보다. 윤부근… http://t.co/GzELQOuc

@rebeccalks: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UWLz7ikc

@NeroCaffe: http://t.co/ZW3IZqnD » Blog Archive »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85MaM4EM

@sheankim: [현장] 백전노장이 본 스마트TV 혁명 http://t.co/SxHtyYax 3천만이 국경없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최소한의 Critical Mass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