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반응

@free9814: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xCLpCVII

@socialbay: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ra8ZEh4Y

@DCoolestG9: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ytZFoKxx

@ydkimm2: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HKcVnEXW

@ilovepcLink2: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S8EGSqv9

@laputa8624: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CdaHCsIo

@suntop9005: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cffrhXNR

@CHOHYOSANG1: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acReAoln

@iuweluv: http://t.co/zwLGihdL » Blog Archive »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MGpTjNQG

@amder3: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QdAKBzGB

@wyi2wyg: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xznKmYUH

@dwpark81_rs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http://t.co/9CHqbZKv

@cjrain: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SSOFR0mj #SPhoneSa

@joohak: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에만 둥지를 틀... http://t.co/r1MCLRc4

@mhjeong98: 정말 단순함 및 타 어플과의 호환성은 드롭박스가 짱인드.. 급하게 쓸일 있을땐 바로바로 드롭박스.. RT @cjrain: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81aAzeuA #SPhoneSa

@kcyang_feed: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http://t.co/mOCYq4OH

@bilingually: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4wKzdymt

@seungreader: [flip보드보기용]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서비스임에도 샌프란시스코… http://t.co/6qvDBsGE

@Pcsurizone: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8DSmFz98

@dwpark81_rs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200여명이 채 안 되는 인원으로 전세계 179개국 5천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를 만든 회사가 있다. 글로벌… http://t.co/Gpz4JN0p

@nexsocial: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기사: http://t.co/RqW3G4Ou 드롭박스 무료가입: http://t.co/fDU1XCSF

@hojae1206: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1M1S02OG || 정말 드롭박스의 유용함이란...! 드롭박스에 가입하시고 싶은분들은 http://t.co/hravhLw4 <<< 여기로 가서 가입해 보세요~

@skyemperor: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mVwKxIkf

@CHAEcopy: "드롭박스의 ‘단순함’은 모든 복잡성 위에서 탄생합니다." -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11QAhEEu

@jjukimtk: 역시 단순함이 최고다. "@bloter_new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XgIGolxU"

@RenaissanceLee: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arbTMdR6

@dhbest15: 한번 써보면 벗어날 수가 없었던 드롭박스... http://t.co/JZNNtau0

@bandit7486: 드롭박스 나쁨. 드랍박스 쓰다가 다른 클라우드 쓰면 왤캐 어려운가. 다른 어플을 어렵게만드는 나쁜앱임. RT @bloter_new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Bloter http://t.co/2dVFGbgi

@asgfd2000: 정말 쉽다. 이렇게 편한걸 많이 안쓴다는게 정말 아쉽다. 그리고 추가용량은 너무 비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량 좀 싸... RT @bloter_new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Bloter http://t.co/C9slPa29

@monosmos: 참 유용한 서비스^^ RT @bloter_new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gG9VhvIV

@kim_jae_woon: '드롭박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1. 단순함 2. 첫 화면에서 모든 기능을 보여주려고 욕심 부리지 않는 것. 풍성해 보이는 비주얼, 다양한 기능이 능사는 아니다. 제발, 좀~ http://t.co/chOhWq98

@ghostsbs: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rOP3ome7

@upemia: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oJoJKvP4

@trekkermania: http://t.co/0rS2FaU1 » Blog Archive »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PDdiNZer

@happysmile_SJ: http://t.co/yFD6rNvS » Blog Archive »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nZgexIUC

@Sungyeup: http://t.co/9mfTz0Ag » Blog Archive »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JoPTnvZL

@Linusblanket17: http://t.co/8JKAQI24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tqgOUKSj

@imdua: 드롭박스 인기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m1cH5ve9

@nadaheuny: “드롭박스의 ‘단순함’은 모든 복잡성 위에서 탄생합니다” http://t.co/sR5vSuv8

@achant7: “드롭박스 인기 비결은 단순함과 공생” http://t.co/0PAZ9r8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