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CARPET
2012년, 전 세계의 백화점, 항공사, 호텔, 놀이공원, 박물관 혹은 도시나 국가 전체가 중국인 방문객이나 고객들에게 일반적으로 대단한 관심을 갖고 존중을 하며 맞춤화된 서비스나 특전을 쏟아 부으면서 이 새로운 제왕을 위한 레드 카펫을 깔 것이다.

DIY HEALTH
소비자는 새로운 과학 기술과 어플을 이용해 신중하고도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건강을 확인하고 관리할 것이다.

DEALER-CHIC
2012년 소비자는 즐기면서 혹은 자부심을 품고 혜택과 할인을 찾아 헤맬 것이다. 가격행사는 단순히 돈을 아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설렘이고, 목표이고, 통제력이고 계획된 현명함 그래서 즉, 사회적 지위의 원천이다.

ECO-CYCOLOGY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때로는 법적 의무로) 모든 제품을 거둬들여 책임감 있고 혁신적으로 재활용할 것이다.

CASH-LESS
모든 지폐와 동전이 2012년에 완전히 사라질까? 아니다. 하지만 MasterCard나 Google과 같은 주요 회사가 새로운 모바일 기술과 함께 새로운 지급 및 보상 시스템을 시도하며 그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에서 볼 수 있듯이 현금 없는 미래는 (드디어) 가까이 있다.

BOUP
대부분 소비자는 도시에 살지만 도시에서의 삶은 대체적으로 복잡하고 갑갑하며 종종 기분이 나쁘기까지 하다. 하지만 동시에 새로이 등장하는 소비자의 창조력과 활력은 수억의 저임금 CITYSUMERS를 고객으로 하는 기업들에는 세계적으로 전례가 없는 기회인 셈이다.

IDLE SOURCING
2012년에는 소비자들이 어떤 것에 매우 단순하게 혹은 완전히 수월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무엇이든 그 어느 때보다도 인기를 얻을 것이다. 점점 더 똑똑해지는 휴대전화의 파급으로 말미암아 사람들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자신들이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고 싶어할 것이다.

FLAWSOME
결점까지 보여주면서 더 인간적으로 행동하는 기업들을 소비자들이 반기게 될 이유.

SCREEN CULTURE
계속해서 증폭하고 있는 터치스크린 스마트폰, 태블릿 및 ‘클라우드’ 덕분에 2012년에는 SCREEN CULTURE가 여기저기 더 많이 퍼질 뿐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 더 개인적이고 실감나게 그리고 더 인터렉티브하게 변할 것이다.

RECOMMERCE
요령 있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물건을 재판매하거나 거래하면서 자기가 가지고 있는 물건들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고 있다. 2012년 ‘보상판매’는 새로운 구매방식이 되고 있다.

EMERGING MATURIALISM
문화적 차이가 소비자 욕구에 계속해서 영향을 끼칠 테지만 거의 모든 시장에서 중산층 그리고/혹은 젊은 소비자는 그 경계를 넘어서고자 하는 브랜드를 환영할 것이다. 신흥시장에서 등장하고 있는 솔직하며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비교할 수 없는 제품, 서비스, 캠페인 등이 2012년에는 그 상승세를 보일 것이다.

POINT & KNOW
소비자는 글자로 쓰인 혹은 온라인상의 무엇이든지 관해 정보를 수집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하지만 2012년에는 즉각적인 시각적 정보가 물건 및 사람까지도 실제 시각 세계로 소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