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5%의 저렴한 수수료로 NFC와 경쟁하고 있는 모바일 결제의 한 방식이죠.
전 스퀘어를 응원합니다.
한국에서는 이 모델을 가져오기 힘들것 같지만.
해외에서 성공해야, 우리나라 카드사도 할 동기가 생기죠.

머천트의이익:
(1)2.75%의 저렴한 수수료
(2)카드리더기 무료,약정/월정액없음
(3)우리 가게에서만 쓸 수 있는 마일리지 시스템 제공 등

유저의이익:
(1)구매내역/영수증 관리
(2)마일리지
(3)카운터에 안 가고 휴대폰으로 주문/결제 가능

근데... 4만개는 생각보다 좀 적은데요.
4개월만에 2배 증가라고 하기엔.
뭔가 마케팅 스럽네요 ㅋㅋㅋ
(얼핏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것처럼 포장하는 레토릭)

http://tctechcrunch2011.files.wordpress.com/2012/02/card.png
각 매장별 카드케이스가 발행됨 (앱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