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건. 곧 3월에 오픈한다고 하는.
네이버의 "지도,검색 후 할인 쿠폰 발행 모델"이 바라보는 방향과 비슷한 컨셉인건가...

네이버가 구글의 이것을 보고 컨셉을 잡은듯.
네이버도 구글도 제대로 바라보고 있네요. 성공할듯!

구글 검색 결과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View Offer 라는 버튼을 제공하고,
ROI 측정 자료를 광고주에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지금 미국에만 적용 중이고, 영국으로 확장했다고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네요. 로컬과 검색 광고를 같이 아우를 수 있는.
근데 저걸로 광고료 올라가면 좀 고민해볼듯 싶기도 하고 어쨌든 플랫폼으로 이끌 아이디어를 마련했다는 자체가 대단함

광고료는. 아마... 할인에 의한 수익을 쉐어하는 방식이 아닐까요?